Yoon&Lee Publishing

윤앤리 퍼블리싱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윤앤리 새소식] 윤앤리 퍼블리싱 첫 번째 출판계약 성사!

11 Comments

DSC02664


안녕하세요, 윤앤리 퍼블리싱 공지사항입니다. 저희가 얼마 전에 드디어 첫 번째 출판 계약(번역서)을 성사시켰습니다! 축하해 주세요^^.

윤앤리 퍼블리싱을 운영하는 두 사람 모두 친숙하고 안전한 온실 같은 환경에서 생활하다가 작년 여름에 우연히 만나게 되었고, 이를 계기로 의기투합하여 각자의 전문 분야와는 무관한 출판업을 해 보자고 무작정 출발을 했습니다. 출판업 등록, 작가/출판 에이전시와의 접촉, 계약서 작성/체결 등, 모두 처음 해 보는 일들이었지만, “천 리 길도 한 걸음씩 발로 걸어서 간 길”이라는 노자의 가르침대로 앞으로 꾸준히 나아가 볼 생각입니다^^.

위 사진에서 보다시피 저희 출판사 첫 번째 책의 저자는 Lilou Mace입니다. 저희 블로그와 유튜브 채널에 자주 방문하시는 분들은 다 아는 얼굴이죠? 제목만 들어도 가슴이 설레는 Juicy Living Tour의 창립자이자, 쉬지 않고 전세계를 돌아다니며 깨달음을 얻은 현자들, 스승들, 학자들, 그리고 보이지 않는 곳에서 보다 더 좋은 세상을 만드는 데 기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수많은 이름 없는 지구촌 시민들을 인터뷰하고 그들이 전하는 메시지를 우리와 공유하고 있는 아름다운 영혼이기도 합니다.

Lilou Mace는 글로벌 경제위기가 전세계를 덮쳤던 지난 2009년, 다니던 직장에서 해고되었습니다. 그런 일을 갑작스럽게 당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두려움과 불안감, 심지어는 우울증에 빠져들게 됩니다. 하지만 그녀는 이 청천벽력과도 같은 사건을 오히려 “내가 진정 원하는 일을 할 수 있는 계기”로 받아들였고, 자신과 동일한 상황에 처한 사람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는 좋은 기회라 여겼습니다. 그래서 해고를 당한 직후부터 자신이 생각하는 “꿈의 직업”을 찾아 나아가는 과정을 일기장에 담았고, 이를 책으로 출판했습니다. 시련이라 할 수 있는 시기(결과적으로는 시련의 시기가 아니었지만^^)를 통과하며 자신의 솔직 담백한 심경과 꿈을 향해 달려가는 과정을 세세하게 기록한 그녀의 책 제목은 “I Lost My Job and I Liked It”입니다 (제목 완전 마음에 듦^^):

http://www.amazon.com/books/dp/1442133988

나중에 책 나오면 다시 공지 드리겠습니다. 이 곳을 방문하는 가슴 따뜻한 모든 분들께 오늘 하루도 행운과 축복을 기원합니다!

11 thoughts on “[윤앤리 새소식] 윤앤리 퍼블리싱 첫 번째 출판계약 성사!

  1. 기대하고있습니다. ㅎㅎ

  2. 축하드려용 드디어 한걸음 한걸음 중에 이번엔 번쩍 내딛으셨네용- 🙂

  3. 아. 그런연유로 시작하시게 되었군요 ㅎㅎ
    저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ㅎㅎㅎ

  4. 좋은책 많이 나와서 잘 되었으면…

  5. Yoon&Lee의 얼굴을 확인하였네…^^

  6. 정말 멋진 웃음이네요. 부럽습니다. 출판 관심이 있어 검색하다가 우연히 블로그 타고 들렀습니다. 행복하세요~^^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