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on&Lee Publishing

윤앤리 퍼블리싱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bout Yoon & Lee Publishing

 

WHAT WE DO: 우리가 하는 일

윤앤리 퍼블리싱은 독자들이 스스로를 변화시키고 의식을 일깨우는 과정에 있어 길잡이 역할을 하는, 독자들의 여행 동반자가 되고자 합니다. 윤앤리 퍼블리싱을 이끄는 저희 두 사람은 이 일을 하기 위해 만났으며, 사명감을 갖고 일을 시작했습니다. 출판에 대한 경험과 지식도 전무하고 두 사람의 쌈짓돈이 자본금의 전부이지만, 의도가 순수하고 명확하다면 우주의 도움을 받아 앞으로 나아갈 수 있으리라 믿고 있으며, 독자들과 함께하는 여정을 통해 저희도 보다 성숙한 영혼으로 성장하게 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WHY WE DO IT: 우리가 이 일을 하는 이유

세상은 지금 변화를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세계 경제가 2008년 위기 때 보다 더 심각한 상태로 치닫고 은행이 예금자의 돈을 가로채는 유례 없는 정책이 채택되고 있지만, 사람들은 그런 골치 아픈 일에 관심을 갖기 보다는 연예계와 스포츠에 환호하고,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양의 알코올을 섭취하며 현실을 외면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책에서 지혜를 구하는 대신, 컴퓨터와 스마트폰 오락에서 쾌락을 구합니다. 기계는 점점 스마트해 지지만, 스마트한 기계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갈수록 멍청해지고(dumb) 있습니다. ‘자연에 피해를 주거나 부정부패를 저지르더라도 무조건 돈만 많이 벌면 된다’는 물질 만능주의가 온 사회에 팽배해 있으며, 힘없는 자의 권리를 아무렇지도 않게 짓밟아버리는 일들이 도처에서 벌어져도 ‘나와는 상관 없는 일’이라며 무관심으로 일관하는 인간성 상실의 현장을 우리는 매일 목격하고, 경험합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달라져야 할까요? 어떻게 깨어나야 할까요? 열심히 책을 읽으며 공부하고, 이렇게 해서 얻은 지식과 교훈을 널리 전파하면 될까요? 사람들을 만날 때마다 작금의 현실에 대해 설파하고, 변화의 필요성을 강조해야 할까요? 이런 일도 중요하지만, 저희는 여러 번의 시행착오 끝에 “내가 바꿀 수 있는 것은 결국 나 자신뿐”이라는 교훈을 얻었습니다. “세상을 변화시키고 싶거든 자신부터 변하라”는 간디의 명언이 새로운 의미로 다가오는 깨달음의 순간이었습니다.

과학자 그렉 브레이든Gregg Braden은 전체 인구 중 1%의 제곱근에 해당하는 사람들만 깨어나도 (세계인구가 60억이라고 가정했을 때 8천명 정도) 변화의 시초가 될 수 있다고 했고, 렌셀러 폴리테크닉 대학교 연구진은 몇 년 전 “새로운 생각 또는 사상이 보편적으로 인정받기 위해서는 전체 인구의 10%가 동의해야 한다”는 연구 결과를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정확한 수치가 어떻든, 더 많은 사람이 참여할수록 변화의 티핑 포인트Tipping Point도 그만큼 빨리 찾아올 것입니다.

윤앤리 퍼블리싱은 이러한 믿음에 기초하여 스스로 변화된 삶을 살고자 하며, 우리가 할 수 있는 방법으로 독자 여러분의 삶에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합니다. “나는 한 사람에 불과해. 나 혼자서 뭘 할 수 있겠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많지만, 역사를 돌이켜 보면 한 사람에 의해 세상이 바뀐 사례들(좋은 쪽이든, 나쁜 쪽이든)을 숱하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한 가지 확실한 것은, ‘아무 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 것도 바뀌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HOW WE DO IT: 우리가 이 일을 하는 방식

다양한 경로를 통해 종교와 사상을 초월하는 진리Truth, 지혜Wisdom, 깨우침Awakening, 영감Inspiration의 메시지를 전합니다.

1) 출판

힘든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힘과 용기를 주고, 스스로를 변화시킬 수 있도록 도와주는 책들을 출판합니다. (윤앤리가 출간한 책들)

2) 유튜브 채널 (http://www.youtube.com/user/yoonandlee)

언어장벽 때문에 쉽게 접하기 어려웠던, 훌륭한 가르침이 담긴 영상물을 저작권자의 허락 하에 번역 및 자막 작업하여 공유합니다. 릴루 마세Lilou Mace의 쥬시리빙투어Juicy Living Tour와 바이런 케이티Byron Katie의 네가지 질문The Work of Byron Katie, 마크 패시오Mark Passio 강연, 미국의 저명 신비주의 철학자 맨리 P. 홀(Manly P. Hall) 강연 등 다수의 영상을 제공하고 있으며, <윤앤리의 사는 이야기> 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3) 카페/페이스북/블로그

영상물은 뿐 아니라, 다양한 주제의 기사, 좋은 글, 책 소개 등을 제공합니다. 윤앤리 퍼블리싱에서는 ‘건강한 몸에 건강한 정신이 깃든다’는 이념을 바탕으로, 영혼을 살찌우는 메시지뿐 아니라 건강관련 정보도 제공함으로써 육체와 정신의 균형을 추구하며, 독자 여러분께 도움이 될 수 있는 타 출판사의 책들도 소개하고 있습니다.

4) 오프라인 행사

오프라인 강좌, 상영회, 정모 등을 열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윤앤리퍼블리싱 카페 또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

HOW YOU CAN SUPPORT US: 윤앤리를 후원해 주세요.

윤앤리 퍼블리싱의 작업은 여러분의 후원으로 지속될 수 있습니다. 두 백수(?)의 쌈짓돈으로 운영되고 있는 만큼 금전적 후원이 가장 필요하지만, 그 이외의 방법도 금전적 후원만큼 소중합니다.

1. 후원금 기부: 후원금은 도서 제작비 및 윤앤리 퍼블리싱 운영비로 사용됩니다.
(기부금 영수증은 발행되지 않으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국민은행 477001-04-070334(이강혜)
농협은행 302-0711-1536-71(이강혜)

2.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구독 및 좋아요/공유하기/댓글 달기
3. SNS, 카페, 블로그, 메일 등을 통한 게시물 공유
4. 재능 기부: 본인이 찍거나 쓴 좋은 사진/글 공유, 법률, 세무 관련 도움
5. 출판관련 도움: 표지 디자인, 편집 디자인, 윤문, 독자교정, 홍보 등
6. 기타 후원/봉사관련 문의: krysiagetz@gmail.com

 

15 thoughts on “About Yoon & Lee Publishing

  1. 환!
    젊으신 분들 같은데 놀라을 뿐입니다.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책을 한권 보내 드리려고 하는데
    이메일로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블로그에서 ‘환커뮤니티’로 세상과 정보를 나누고 있습니다.

  2. 멋지네요 ! 찬탄합니다.
    영축국제사실학교 ! 라는 공간에서
    사실의 에너지와.. 깨어남의 빛을 전하는 일을 사명으로 삼고 살아가는 존재입니다.
    멋진 교류가 이어지기를 기대하며..
    지지하고 응원합니다.
    함께합니다.

  3.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4. 평상시 뇌과학에 관한 책을 많이 읽고 있는데 조 디스펜자의 “꿈을 이룬 사람들의 뇌”를 보다가 조 디스펜자의 동영상을 보게 되었고 거기에서 릴루마세의 동영상, 웨인 다이어의 인터뷰 동영상, 그리고 여기까지 오게 되었네요.
    좋은 일을 하고 있고 앞으로 엄청난 반응을 일으킬것 같습니다.
    한번 만나서 같이 일도 하고 싶네요.

  5. 저는 그들이 우리를 지배하는 방식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었고 그에 대응하여 빛을 추구하고 자유를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이 어디엔가 있을 것이라고..생각했어요..
    그리고 최근에 어떻게 하면… 무엇을 하면 .. 내가 할수 있을 일과 알아야 할 일들.. 그런 구체적인 것들이 궁금하기 시작했고 틈틈이 찾아보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여기를 찾았네요.. 아마 더 많은 분들이 있으실 걸로 알고 있어요..좋은 자료들.. 감사합니다.
    답답한 가슴에 시원한 물 한잔과 같은 곳이네요.. 그동안 갈증이 많이 있었는데 덕분에 해소하고 갑니다.

  6. 방금 후원금 입금해드렸습니다. 소소하지만,, 감사한 마음으로, 두 분을 존경하는 마음으로 보냈습니다. 더욱 좋은 일에 쓰이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언제나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후원 감사드립니다. ㅠㅠ 소소한 금액도 아니지만, 액수가 중요한 것은 더더욱 아니니까요… 다음 책의 제작비로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매우 재미있고 유익한 책이 될 것이라고 자부합니다! 내년 5월 정도를 생각하고 있어요. ^^)

      네이버에 저희 카페(http://cafe.naver.com/ynl)가 있습니다. 이곳에 좀 더 업데이트가 자주 되고, 오프라인 행사 관련 공지도 올라가고 있으니 놀러오세요. ^^ 감사합니다!

  7. 세월이 많이 흘렀지만, 웬지 많이 변하지 않았을것 같은, 아니..많이 안변했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기대를 져버리지 않아서 고맙습니다. 많은 스쳐가는 순간들속에서 빛을 발하는 진리를 보신듯하여 마음이 따뜻해졌고, 아름다운 글들속에서 저도 평화를 얻고 갑니다.

  8. 두분의 열정, 헌신 그리고 용기에 감사를 드립니다.
    간간이 글과 영상들로 도움을 얻고 있습니다.
    그런데 질문이 있는데 홈페이지 대문에 갈매기 사진은
    조나단 인가요? ^^*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