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on&Lee Publishing

윤앤리 퍼블리싱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Byron Katie의 The Work] “저는 잠재력을 충분히 발휘하지 못하고 있어요…”

2 Comments


주변을 둘러보면 자신감이 결여되어 있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대놓고 자신감 부족을 드러내는 사람들도 있고, 자신의 부족함을 덮기 위해 과장된 행동을 일삼는 사람들도 있다고 합니다. 어떤 경우든, 스트레스를 받는 일이겠죠. 하지만 Byron Katie 여사를 비롯한 많은 사람들이 얘기하듯이, “스트레스는 외부에서 비롯된 것이 아니라, 자신의 머리 속에서 만들어 낸 것”입니다.

이번 영상에 등장하는 젊은이의 고민들은 개인적으로도 많은 공감이 됩니다. 내면보다는 외형을 중시하는 현대 사회의 어두운 단면이죠. “지금은 가족과 지인들에게 잘 보이기 위해 원치 않는 삶을 억지로 살아가고 있지만, 차라리 맥도날드나 홈 데포 같은 곳에서 단순한 일을 하며 개인적인 시간을 많이 가지고 싶다”고 얘기하는 젊은이의 고백에 연민의 정도 생기고, 제 자신도 돌아보게 됩니다…

Loving What Is – Four Questions That Can Change Your Life

http://www.amazon.com/Loving-What-Four-Questions-Change/dp/1400045371/ref=sr_1_1?s=books&ie=UTF8&qid=1364545383&sr=1-1&keywords=byron+katie

네 가지 질문 (번역서)

http://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SBN=8989590043

Byron Katie 홈페이지

http://www.byronkatie.com/

Byron Katie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user/TheWorkofBK

2 thoughts on “[Byron Katie의 The Work] “저는 잠재력을 충분히 발휘하지 못하고 있어요…”

  1. 항상 감사히 잘 보고 있습니다. ^^ 이렇게 영상 하나하나 번역해서 자막 입히는 일도 어지간해서는 쉽지 않은 일인데, 너무 감사드려요~!
    유투브에는 바이런 케이티의 영상들은 많은데, 자막이 없어서 보기가 좀 불편했었거든요. 그런데 이렇게 따로 작업을 해주시는 분이 계시니 얼마나 기쁜지 모릅니다. ㅎㅎ 저도 영어가 좀 귀에 들린다면 같이 번역 자막도 도와드리고 싶은데… ㅠㅠ 그래도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